영화 '노바디' 보도스틸
영화 '노바디' 보도스틸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화끈한 노필터 액션 영화 <노바디>가 개봉 첫 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감독: 일리야 나이슐러 | 주연: 밥 오덴커크, 코니 닐슨, 크리스토퍼 로이드 외 |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지난 7일 개봉한 영화 <노바디>가 개봉일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노바디>는 비범한 과거를 숨긴 채 평범한 가장으로 착하게 살고 있던 ‘허치’가 일상에서 참고 억눌렀던 분노가 폭발하면서 벌어지는 노필터 액션 영화.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정상에 등극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던 영화 <노바디>는 국내에서도 개봉 3일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면서 범상치 않은 흥행 돌풍을 예고한 바 있다.

이렇듯 예비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영화 <노바디>는 개봉 직후 극장가에 통쾌한 액션 쾌감을 선사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거침 없는 흥행 질주에 시동을 걸었다.

실관람객들의 평점 또한 심상치 않다. CGV 골든에그지수 95%, 네이버 9.05점, 롯데시네마 9.0점(4/8(목) 오전 7시 기준)을 기록하며 <노바디>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증명하고 있다.

실제 개봉 직후 온라인 포털 사이트와 극장 사이트에는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잇따르고 있어 <노바디>의 입소문 흥행을 기대케 하고 있다.

[출처: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4/8(목) 오전 7시 기준]
[출처: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4/8(목) 오전 7시 기준]

특히 “이건 분명 대박이 날 액션 영화다”(@CGV 장미**), “오래간만에 보는 통쾌하고 화끈한 액션의 끝판왕”(@CGV 무비**), “오락 영화의 교과서. 지루한 건 다 잘라내고 속도감을 더했다(@CGV k6****), “근래 개봉작 중 최고의 액션 영화입니다! 꼭 보세요!”(@CGV 뚜찌빠***) 등 할리우드 대표 액션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영화 <노바디> 속 화끈한 액션에 대한 찬사가 쏟아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지루할 틈 없이 전개되는 액션 스트레스 해소!”(@CGV hj*****012), “신박하고 통쾌한 액션, 스트레스 풀리는 영화”(@CGV 위대한쇼맨******), “엄청 재밌어요! 액션과 코믹이 적절히 조화를 이룹니다!”(@CGV sy**erland), “시사회로 먼저 본 게 신의 한 수. 돈 내고 또 보러 갈 만함”(@CGV 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은 <노바디>가 지친 일상의 스트레스를 타파할 만큼 탁월한 재미를 갖춘 영화임을 짐작하게 한다. 

또한 “액션에 환호하고 있노라면 영화 속 분위기와 찰떡인 음악이 딱!”(@네이버 acts****), “액션 끝내주네요. 사운드트랙까지 대박!”(@CGV V12타***), “액션 보는 맛 음악을 듣는 맛”(@CGV Kka****) 등 찰진 액션에 풍미를 더한 찰떡 OST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이에 더해 “화끈 통쾌 상쾌 n차 관람각”(@CGV 린*), “완전 강추! 현실 액션에 속이 뻥 뚫리는 듯해요. 너무 일찍 끝났다는 느낌이 들 정도”(@CGV 수**) 등 N차 관람을 희망하며 더 나아가 <노바디>의 후속작을 염원하는 반응도 잇따르고 있어 흥행 돌풍에 대한 기대감을 돋운다.

개봉과 함께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해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노바디>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