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티빙(TVING)"]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의 4월 스트리밍 리스트를 공개한다.

국내 독점 공개 드라마 <드라마월드>, <스캄 스페인>과 파라마운트 올스타 라인업인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킬 빌> 시리즈까지 4월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국내 대표 OTT 티빙은 4월 3일(토) 글로벌 채널 '라이프타임'의 오리지널 콘텐츠 <드라마월드>를 독점 공개한다. 

<드라마월드>는 한국 드라마의 광팬인 클레어(리브 휴슨)가 한국 드라마 속 세계에 빨려 들어가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장르의 드라마로,

한국 드라마에서만 볼 수 있는 클리셰가 깨알같이 등장할 것을 예고해 전 세계 K-드라마 팬들의 공감과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6년 웹드라마 형식으로 국내에 처음 선보인 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3부작 드라마로 재탄생한 이번 <드라마월드>는 한류를 이끈 대표 배우 하지원과 글로벌 아티스트 헨리가 합류해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들은 로맨틱 코미디부터 판타지는 물론, 화려한 액션까지 모든 장르가 다 담겨 있는K-드라마만의 클리셰 맛집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K-드라마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드라마월드>가 전 세계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할 것이다.

[사진제공 : "티빙(TVING)"]

스페인 10대 고등학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스캄 스페인>이 4월 22일(목) 오직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스캄 스페인>은 노르웨이의 인기 하이틴 드라마 <스캄>을 원작으로 한 스페인 리메이크 버전으로, 10대 고등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갈등과 화해 속에 성장해 가는 과정을 독특한 전개 방식으로 연출한 작품이다. 

<스캄>은 고등학생들의 일상을 그대로 따라가는 방식처럼 시간별로 촬영한 짧은 클립 영상을 온라인에 먼저 게시한 후,

이를 방송으로 노출해 전 세계 10대 팬층의 공감과 폭발적 관심을 받은 화제작으로,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벨기에 등 세계 각국에서 리메이크될 정도로 큰 성공을 거뒀다.

이에 티빙이 3월에 독점 공개한 <스캄 벨기에>에 이어 <스캄 스페인>까지 독점 공개할 것을 예고해 국내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스캄 스페인> 시즌 1은 A레벨 1학년 첫 학기를 시작하는 에바의 시선을 따라가며, 새로운 우정을 겪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처럼 원작이 구축한 <스캄>만의 독특한 컨셉과 세계관을 탄탄히 가져가면서, 여기에 스페인 특유의 감각적인 각색과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로 전 세계 젊은이들을

열광시킨 <스캄 스페인>. <스캄 스페인>이 10대들의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선사할지 더욱 궁금하게 만들며 단독 공개되는 4월 22일(목)을 손꼽아 기다리게 하고 있다.

[사진제공 : "티빙(TVING)"]

파라마운트를 대표하는 대형 라인업을 4월 티빙에서도 만날 수 있다.

티빙이 선택한 <미션 임파서블>, <킬 빌>, <쿵푸팬더> 시리즈 등의 흥행작들이 바로 그 주인공으로, 4월을 시작으로 6월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4월에 찾아오는 작품으로 파라마운트의 대표작이자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시초를 연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와 함께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한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대표 액션 흥행작 <킬 빌> 시리즈를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시리즈 통산 1,3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애니메이션 흥행 역사를 다시 쓴 <쿵푸팬더> 시리즈도 빼놓을 수 없다.

이를 비롯해 기발한 소재로 많은 이들의 인생작으로 손꼽히는 <트루먼 쇼>는 물론, <라이언 일병 구하기>, <글래디에이터> 등 파라마운트 명작들 역시 찾아올 전망이다. 티빙 월정액 회원이라면 파라마운트 라인업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처럼 티빙은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외에도 국내외 독점 공개 드라마&영화,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매월 새로이 엄선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