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MBC <쓰리박 : 두 번째 심장>]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박세리가 포르케타, 슈바인스학세에 이어 이번에는 한식에 처음으로 도전한다. 

오는 28일(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연출 노승욱, 이민지, 이하 ‘쓰리박’)에서 박세리는 20년지기 팬들을 위해 세리테이블 최초로 한식을 준비, 귀한 서리태 간장까지 직접 공수하며 정성을 쏟는다. 

박세리는 세리 표 돼지갈비찜의 핵심인 서리태 간장을 공수하기 위해 장인이 있는 경기도 파주로 향한다.

서리태를 볶는 것부터 메주를 만드는 것까지 직접 체험하며 세리 인생 최초의 간장을 만들며 요리에의 열정을 뿜어낸다. 

세리테이블로 돌아온 박세리는 더 맛있는 요리를 손님들에게 대접하고자 연습에 들어간다.

하지만 난생처음 사용하는 서리태 간장을 넣은 돼지갈비찜에서 2% 부족한 맛을 느끼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며 계속해서 간장을 추가하는 등 맛을 보완하기 위해 애를 썼다.

하지만 한 스태프의 "당기지는 않는 맛이에요"라는 냉정한 평가를 듣고 충격에 빠진 박세리가 과연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박세리 몰래 초대된 그녀의 20년지기 팬들의 정체도 공개된다.

깜짝 등장한 LPGA 1세대 '버디 퀸' 박지은 프로의 모습에 박세리는 놀라 말을 잃는 것도 잠시, 반가움의 포옹을 나누며 오랜만에 재회한다고 해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팬들을 위해 박장금으로 변신한 박세리의 한식 한 상은 오는 28일(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