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원더케이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 라이브 클립 캡처]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가수 김범수가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및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Always on your side)'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글로벌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와 함께 기부를 위해 발표한 이번 앨범은 김범수가 선한 영향력에 앞장서며 음악을 통해 많은 이들이 위로 받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라이브 클립을 선보이게 됐다. 

영상은 세션맨들과 함께 하는 라이브 공연 형식의 콘셉트를 통해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를 노래하는 김범수의 모습을 담고 있다. 

따뜻한 감성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김범수의 노래는 진정성을 가득 담았고, 많은 리스너에게 위로를 전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광고 음악으로 첫선을 보인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는 김범수와 포슐라가 음원 수익을 전액 기부하고자 발매를 결정한 앨범이다.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아이들의 신호에 응답하라'를 통해 아동학대 피해 아동의 안정적인 양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는 바쁘고 지친 일상 속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