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에멀전이 8월16일까지 티몬에서 단독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와 에멀전은 BRTC(비알티씨)만의 발효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안티에이징 케어에 효과적이다.

BRTC의 베스트 셀러인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The first ampoule essence)는 BRTC 만의 독자적인 발효특허성분 ‘퍼먼톡스’가 최대 95.3% 함유되어 피부결 개선, 피부보호, 생기 부여 등 안티에이징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며, 4주 임상실험을 통해 35.67%의 수분량 증가율이 확인된 제품이다.

또한 피부진정보습 특허 성분인 블루피토 콤플렉스도 함유하여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더 퍼스트 앰플 기초 2종 SET를 구매 시, 추가할인과 무료배송의 혜택이 주어진다. 더 퍼스트 앰플 2종 본품과 세트 구매 시에는 비타민 A 벨벳 마스크 2매(6,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또한, 딜 판매 기간 동안 게시글에 상품문의나 구매 후기를 남겨주는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딜 종료 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더 퍼스트 앰플 아이에센스(15ml, 42,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켓몬스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BRTC를 소유하고 있는 ㈜ 아미코스메틱 (AMI Cosmetic., Ltd)은 중국위생허가(CFDA) 125건, 미국식품의약국 (FDA) 150건, 국제화장품원료집 (ICID) 52건, 특허 47건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서 2016 중국 상해 뷰티 엑스포에 참가했고, 최근 국민일보에서 주관하는 ‘2016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어워드’에서 화장품(기초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최근 2016 미스코리아 대회를 후원하고 2016 미스코리아 미(美)로 선정된 홍나실을 모델로 발탁하며 K-뷰티를 전파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