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본격적인 휴가철인 7, 8월 휴가 기간에 시간적인 제약이나 경제적인 여건으로 인하여 여행을 다녀오지 못한 사람이 있다면 여행사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활용해 여행 경비를 절감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후불제 여행사의 대표주자인 (주)아만투어(대표 김하원)가 회원 대상 중국 북경 무료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 기간은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이며 8월 말까지 신청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만투어의 이준엽 이사는 “그동안 지사와 지점들의 의욕적이고 공격적인 영업 활동으로 인하여 아만투어가 빠른 시일내에 급성장한 만큼 아만투어를 이용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할 뿐만 아니라 향후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치겠다는 아만투어의 의지”라고 이벤트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상반기 한 차례 필리핀 마닐라 무료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었지만 참가 대상자가 회원가입 후 6개월 이상인 회원이 주축이었던 것에 비해 이번 10월 중국 무료여행 이벤트는 대상자를 확대하여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8월 신규 회원들도 포함시켜 많은 여행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기간에 여행 계획이 있는 사람들은 아만투어 무료 여행 이벤트를 잘 활용하는 것도 여행을 알차게 즐기는 좋은 방법이다.

한편 아만투어는 최근 수도권 지역의 지사/지점 개설에 대한 문의들이 많아 그동안 지방 중심으로 진행했던 지사/지점 개설 과정을 서울 본사에서도 총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에 24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아만투어 본사 대회의실에서 후불제 여행사업과 지사/지점 개설 관련 비지니스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만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