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얼킨(ul:kin)]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그룹 에이스(A.C.E)가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오른다.

에이스의 멤버 동훈과 김병관이 '2021 F/W 서울패션위크'에서 하이앤드 서스테이너블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ul:kin)'의 컬렉션 영상 모델로 참여해 뛰어난 패션 정체성을 뽐낸다.

23일 오전 얼킨 관계자는 “오늘 공개될 서울컬렉션에서 에이스의 크리에이티브 한 이미지와 '얼킨'이 추구하는 하이브리드한 감성이 잘 부합했으며, 컬렉션 영상을 에이스만의 아이덴티티로 훌륭히 소화해 주었다”며 완성도 높은 런웨이 영상을 전할 것으로 평가했다.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비대면 디지털로 열리는 2021 F/W 서울패션위크는 최초로 국립중앙박물관을 런웨이 무대로 꾸며, 화려한 현대 의상과 한국의 미가 만들어낼 조화로움에 패션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공 : 얼킨(ul:kin)]

특히 에이스는 지난해 9월 독창적이고 한국적인 멋을 표현한 '도깨비(Favorite Boys)'를 발매, 패션, 메이크업, 안무 등을 통해 한국의 문화와 전통을 전 세계에 알린 바 있어, 이번 서울패션위크에서 보여줄 에이스만의 색채와 브랜드 '얼킨'과의 시너지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에이스(A.C.E) 동훈과 김병관이 참여한 브랜드 '얼킨(ul:kin)'의 런웨이 영상은 23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서울패션위크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 등을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