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하이어뮤직]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미국 시애틀 출신 하이어뮤직 소속 뮤지션 28AV가 신곡 'T8KEOVER'로 돌아왔다.

28AV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T8KEOVER (테이크오버) (feat. Soly Wop & Dolce Drako)'를 발매했다.

28AV, Soly Wop, Dolce Darko가 함께 작업한 'T8KEOVER'에는 ChaseRanItUp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28AV는 시애틀 출신 아티스트인 릴 모지, Souf Souf를 비롯해 Sada Baby, Dolce Drako 등 다양한 래퍼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애틀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이번 'T8KEOVER'의 말미에는 얼마 전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Dolce Drako를 기리는 메시지를 담았다. 28AV는 'T8KEOVER' 이전에 발매한 'OFF WHITE (오프 화이트)'에서도 Dolce Drako와 협업한 바 있다.

싱글 발매 이틀 전인 지난 20일에는 28AV와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8KEOVER' 뮤직비디오도 선공개됐다.

28AV만의 유니크한 톤과 색깔이 음악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28AV는 지난해 7월 본인 출신지인 미주 시애틀(Seattle)의 거리명(street)을 따와 아바타 다코에서 새 랩 네임 28AV으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후 'BANANA (바나나)', 'Twin Chops (트윈 찹스)', 'OFF WHITE' 등의 싱글을 꾸준히 발매하고, 하이어뮤직 컴필레이션 앨범 'H1GHR : BLUE TAPE'의 수록곡 'Champagne Diet (샴페인 다이어트)'에도 참여했다.

새로운 랩 네임과 함께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28AV는 앞으로도 계속 독보적인 음악으로 리스너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