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송아리미디어]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김광규와 오현경의 아찔한 만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21일(오늘) 낮 12시 50분 TV CHOSUN에서 첫 방송되는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연출 이채승 / 극본 백지현, 오은지/ 제작 송아리미디어)에서 김광규(김광규 역)와 오현경(오현경 역)이 은밀한 만남을 가지며 작당 모의를 벌인다.

김광규(김광규 분)와 오현경(오현경 분)은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친한 누나동생 사이. 두 사람은 중년이 된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오며 솔로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

특히 오현경은 김광규에게 어려운 일이 닥칠 때마다 번쩍 나타나 해결사의 면모를 보이며 특급 의리를 과시한다.

이런 가운데 호기심을 유발하는 김광규와 오현경의 투샷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침대에 누워있는 김광규와 당황스러운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는 오현경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하는 것이다.

그런가 하면 심각한 대화를 나누는 듯한 모습도 포착돼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또 어떤 작당 모의를 꾸미고 있는지 예측불가 만남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어쩌다 가족’은 하숙집을 운영하는 성동일, 진희경 부부와 항공사에 근무하는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하숙’으로 연을 맺는 색다른 가족 구성의 홈드라마로 안방극장에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김광규와 오현경의 아슬아슬한 만남은 21일(오늘) 낮 12시 50분 TV CHOSUN에서 첫 방송되는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