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레온코리아, JTBC스튜디오]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선우정아가 JTBC 금토드라마 ‘괴물’ OST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선우정아가 가창한 JTBC 금토드라마 ‘괴물’(극본 김수진, 연출 심나연,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JTBC스튜디오)의 네 번째 OST ‘향해’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향해’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감성 발라드 곡으로, 피아노와 기타 중심의 선율 위에서 부드럽게 유영하는 듯한 전반부를 지나, 후반부에 풍부한 스트링 사운드와 함께 몰아치는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드라마의 음악감독인 하근영 감독과 싱어송라이터 이수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선우정아 특유의 섬세한 창법과 신비로운 음색이 어우러져 곡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특히 “어두운 길 끝에서 나만의 이야기를 향해 걸어가겠다”라는 가사는, 이제 중반을 넘어선 이야기 속 인물들의 무르익은 감정에 공감대를 높이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괴물’이 회를 거듭하며 더욱 흥미를 더해가는 가운데, 작품의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할 네 번째 OST ‘향해’ 속 선우정아의 짙은 감성 보컬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괴물’은 만양에서 펼쳐지는 괴물 같은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심리 추적 스릴러로, ‘괴물은 누구인가! 너인가, 나인가, 우리인가’라는 질문을

끊임없이 던지며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면성을 치밀하게 쫓는 작품이다.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