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위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위아이(WEi)가 역동적인 에너지로 시선을 압도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

타이틀곡 '모 아님 도(Prod. 장대현)'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속 위아이는 블랙과 레드 컬러의 의상으로 다크한 카리스마를 극대화했다. 특히 강렬한 조명 아래 치명적인 눈빛과 박력 있는 제스처를 선보이며 퍼포먼스에 몰입도를 더했다.

여섯 멤버들은 고난도 안무를 흔들림 없이 소화해 뮤직비디오 본편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미니 2집 타이틀곡 '모 아님 도(Prod. 장대현)'는 위아이만의 재치 있는 가사와 다이내믹한 랩, 다채로운 보컬이 합쳐진 곡이다.

리더 겸 래퍼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프로듀싱을 맡았고 강석화, 김동한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발매하고 완성형 만능돌로서 역량을 증명한 위아이는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꾸준히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