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4가지 스텝을 통해 피부 타입 별 맞춤형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에서 여름철 과다한 피지 분비로 늘어난 모공을 케어해주는 모공관리 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8월 한 달 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최대 피부 고민인 블랙헤드와 넓어진 모공을 집에서도 손쉽게 단계별로 관리할 수 있는 홈 에스테틱 모공 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모공을 막고 있는 단단한 블랙헤드와 각질 정돈은 물론 과도하게 생성되는 피지 컨트롤을 통해 모공을 청결하게 유지시켜주는 ‘블랙헤드 리무버(150ml)’와 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벨벳 포어 마스크(50ea)’, ‘블랙헤드 피지 압출기(10ea)’가 포함된 ‘블랙헤드 리무버 세트’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8가지 모공 특허 성분을 함유하여 넓어진 모공을 촘촘하게 조여줄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을 증진시켜주는 ‘3X 포어 타이트닝 앰플(100ml)’, ‘3X 포어 슬리핑 팩(100ml)’, 골든 볼 아이 테라피로 칙칙한 눈가 다크존을 밝혀 눈가를 생기있고 탱탱하게 가꿔주는 아이존 앰플 ‘골든볼 힐러(15ml)’, 손상되고 늘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결로 가꾸어줄 ‘액티브 리설전스 토너(140ml)’, ‘액티브 리설전스 크림(70ml)’이 포함된 ‘액티브 리설전스 기초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L4(씨엘포)의 모공 케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CL4(씨엘포) 본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L4(씨엘포)는 2016 중국 상해 국제 뷰티 박람회에서 뷰티업계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2016 메이이 어워드 스킨케어 부분 수상을 하였고, CL4(씨엘포)를 소유한 코스메틱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은 최근 국민일보에서 주관하는 ‘2016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어워드’에서 화장품(기초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