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의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 (VITALIZER C-10 AMPOULE), 이 8월 7일까지 티몬에서 단독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타민 폭탄 앰플’ 이라는 애칭을 가진 제품으로 누적판매수량 총 23만개를 기록한 비알티씨 최고의 인기상품이다.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은 10가지 비타민추출물 10%와 산자나무열매추출물 10%를 함유하여 어둡고 칙칙한 피부톤을 케어해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로 개선해준다.

특히, 10가지 비타민이 담긴 멀티 바이탈 포스 성분은 화이트닝은 물론 피부 진정 및 보호, 영양공급, 피부 보습과 생기부여까지 케어해주는 BRTC만의 독자적인 성분으로 국제화장품원료사전(ICID)에 등재되어 있는 공신력 있는 원료이다.

BRTC 는 오는 7일까지 비타민 폭탄 앰플 2개 세트 구매시 3천원 할인쿠폰 증정과 함께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3개 세트 구매시 비타민 광채스틱 정품(9g/31,000원 상당)과 화이트닝 슬리핑팩(20ml/12,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구매고객 대상으로 BRTC 비타민 앰플 애칭 맞추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정답자 모두에게 BRTC 제품이 증정된다. 또한, 딜 판매 기간 동안 응원댓글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딜 종료 후 20명을 추첨하여 비타민 광채크림 정품(60ml/60,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BRTC (비알티씨) 관계자는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가 쉽게 칙칙해지는 여름에도 데일리 케어로 화사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 할 수 있을 것”이라 설명 하였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켓몬스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BRTC를 소유하고 있는 ㈜ 아미코스메틱 (AMI Cosmetic., Ltd)은 중국위생허가(CFDA) 125건, 미국식품의약국 (FDA) 150건, 국제화장품원료집 (ICID) 52건, 특허 47건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서 2016 중국 상해 뷰티 엑스포에 참가했고, 최근 국민일보에서 주관하는 ‘2016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어워드’에서 화장품(기초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최근 2016 미스코리아 대회를 후원하고 2016 미스코리아 미(美)로 선정된 홍나실을 모델로 발탁하며 K-뷰티를 전파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