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카카오TV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스윗 남친의 정석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요한은 지난 6일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18회 ‘연애시대’에서 풋풋한 캠퍼스 로맨스로 여심을 저격했다. 

이날 차헌(김요한 분)은 신솔이(소주연 분)와 의예과 일일 호프에 참석했다.

한 여학생이 진실게임을 통해 차헌에게 고백하려 하자 차헌은 신솔이에게 “나 좀 살려줘”라고 귓속말을 했다.

그러자 신솔이는 아픈 척을 했고, 차헌은 “제 여자친구가 좀 아파서요. 먼저 가보겠습니다”라고 말하며 호프집을 빠져나왔다. 

이후 차헌과 신솔이는 손을 잡고 밤거리를 거닐었다.

차헌이 자신을 여자친구라고 부른 사실에 놀란 신솔이는 “아까 나한테 여자친구라고 한 거 맞지?”라고 물었고, 못 말린다는 듯 미소를 지은 차헌은 “맞아”라고 답하며 본격적인 연애 시작을 알렸다. 

차헌과 신솔이는 캠퍼스 커플의 낭만을 만끽하며 로맨틱한 나날을 보냈다.

도서관 데이트를 즐기던 중 차헌은 손모아 장갑을 낀 신솔이가 책을 넘기지 못하자 대신 한 장 한 장 넘겨주는 등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또 행인들이 신솔이의 흉을 보자 차헌은 두 손으로 신솔이의 귀를 막아주며 설렘을 더했다.

한편으로는 우대성(여회현 분)에 대한 질투심을 보이며 신솔이가 우대성의 이야기를 듣지 못하도록 훼방을 놓는 등 귀여운 면모를 드러내며 여심을 자극했다. 

김요한은 무심한 듯 보이지만 알고 보면 배려심 가득한 스윗 남친 차헌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풋풋한 캠퍼스 로맨스를 완성시켰다.

김요한-소주연의 ‘찐 커플’ 케미로 한층 달달해진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의 로맨스에 대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명랑 발랄한 여고생 신솔이와 그녀가 17년째 짝사랑하는 옆집 소꿉친구 차헌, 그리고 이들과 청춘을 함께했던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첫사랑 소환 로맨스다.

매주 월, 목, 토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