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인연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장도윤과 김예지가 가수 진민호의 신곡 ‘발라드가 싫어졌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진민호의 ‘발라드가 싫어졌어’는 30일 발매된 새 미니앨범 '컬러 오브 러브'에 수록된 곡으로 평소 흔히 듣던 사랑 노래가 이별을 경험했을 때 더 큰 아픔으로 다가오는 경험을 표현한 곡이다.

뮤직비디오에서 장도윤은 연인과 이별 후 홀로 남겨지게 된 한 남자의 쓸쓸한 모습을 애틋하게 담아냈다. 그는 이별의 잔상에 덤덤하다가도 그 뒤에 남은 먹먹함을 서정적으로 그려내며 감수성을 더했다.

또한 장도윤은 진민호의 절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발라드가 싫어졌어’의 “너와 내 사랑보다, 우리 추억보다 아픈 건 없으니까” 가사처럼 이별한 남자의 고독하고 복잡한 마음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 몰입감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김예지는 장도윤이 회상하는 추억 속 연인으로 등장, 애틋함을 자아냈다. 그녀는 보는 이들에게 옛사랑의 아련한 추억부터 풋풋한 설렘까지 떠올리게 하며 곡의 시너지를 배가시켰다.

이처럼 슬픈 멜로디와 노래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가 싫어졌어’에 장도윤은 이별 후 느끼는 외로운 감정들을 고스란히 녹여내는가 하면, 김예지는 아름다운 잔상으로 남겨진 추억을 풋풋하게 표현하며 곡의 애절한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한편 장도윤은 차기작 검토 중에 있으며, 김예지는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에 출연하고 있다. 두 사람은 앞으로 많은 작품에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