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판씨네마㈜]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개봉 6주년을 맞이한 인생 음악영화 <비긴 어게인>이 바로 오늘 12월 31일에 재개봉하여 흥겨운 음악과 마음 따뜻한 스토리로 연말연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감독: 존 카니│출연: 키이라 나이틀리, 마크 러팔로, 애덤 리바인│수입/배급: 판씨네마㈜│개봉: 2020년 12월 31일]

2014년에 개봉해 유례없는 장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음악 영화 <비긴 어게인>이 바로 오늘 12월 31일(목), CGV 재개봉 특별 전용관 '별★관'에서 재개봉된다.

스타 명성을 잃은 음반 프로듀서와 스타 남친을 잃은 싱어송라이터가 뉴욕에서 만나 함께 노래로 다시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멜로디 <비긴 어게인>은 CGV별★관의 두 번째 상영작으로 '새로운 시작도 사랑하는 이와 함께'라는 테마 아래 <라라랜드>와 함께 선정되었다.

재개봉 소식이 전해지자 “비긴어게인 기다렸습니다(익스트림무비 판다**)”, “비긴어게인 반갑군요(익스트림무비 북회**)”, “연말에 보기 딱인 것 같아요(익스트림무비 멕**)”, “둘 다 애정하는 영화인데 반갑네요(익스트림무비 옹**)” 등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국내 개봉 당시, 346만 관객을 달성하며 흥행에 성공한 <비긴 어게인>은 배우 키이라 나이틀리와 ‘마룬5’ 애덤 리바인이 부른 OST까지 국내 음원 순위를 석권하며 많은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이후로도 공감을 일으키는 스토리와 희망을 전하는 메시지, 아름다운 OST는 끊임없는 찬사를 받으며 한국인이 사랑하는 모두의 인생 영화로 등극하였다. 이번 재개봉을 기념하여 공개된 포스터와 굿즈 역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했던 명장면으로 구성된 포스터는 실물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지 예비 관객들의 문의가 쇄도하였고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2021년 캘린더 굿즈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챙겨 소장욕구를 200% 자극하는 굿즈로 큰 호응을 얻었다.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비긴 어게인>은 실시간 예매율 상위권을 차지하며 연말연시 극장가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였다.

모두의 인생 영화로 극찬받는 <비긴 어게인>은 12월 31일, 바로 오늘부터 전국 CGV 별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