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2016 더마코스메틱 부문 파워 브랜드 선정 및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리브영에서 BRTC 베스트셀러 비비크림 3종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올리브영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기획세트는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 화이트닝 앤 리페어링 비비크림, 아쿠아 러쉬 워터 드롭 비비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기획세트 구매 시 아로마틱 핸드크림 정품(30ml/7,500원대)과 샘플 파우치 6종(클렌징/비비크림 각3종)을 추가 증정한다.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은 ‘2015 글로우픽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으로 선정된 제품으로 촉촉하고 윤기 가득한 물광 피부로 연출해주는 베스트 셀링 제품이다.

화이트닝 앤 리페어링 비비크림은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케어해주면서 자연스럽게 톤 보정을 해주는 미백, 주름,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아쿠아 러쉬 워터 드롭 비비크림은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함유하여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비크림이다.

본 이벤트는 제품 소진시 종료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RTC 본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BRTC를 소유한 코스메틱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125건, 미국식품의약국 (FDA) 150건, 국제화장품원료집 (ICID) 52건, 특허 47건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서 2016 중국 상해 뷰티 엑스포에 참가했고, 최근 국민일보에서 주관하는 ‘2016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어워드’에서 화장품(기초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최근 2016 미스코리아 대회를 후원하고 2016 미스코리아 미(美)로 선정된 홍나실을 모델로 발탁하며 K-뷰티를 전파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