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2017 경찰공무원 FINAL 합격모의고사’ 시리즈 교재를 출간했다.

이번에 출간된 ‘2017 경찰공무원 FINAL 합격모의고사’ 시리즈는 9월 3일(토) 실시될 경찰공무원 2차 시험을 앞두고 마무리 학습단계에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됐다.

효율적인 문제풀이 시간조절 연습을 할 수 있는 실전동형 모의고사 7회분과 문제 풀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출제임박 모의고사 7회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3단계 시간분배 스킬 업 시스템을 구성해 시간관리와 함께 효율적인 정답과 해설확인, 신속한 복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2017 경찰공무원 FINAL 합격모의고사’ 시리즈는 경찰학개론과 영어, 한국사, 형법, 형사소송법 등 과목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듀윌 도서몰이나 대형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5점 모의고사’ 선착순 무료 배포 이벤트를 8월 1일(월)부터 5일(금)까지 특별 연장하여 진행한다.

‘+5점 모의고사’ 이벤트는 지난 18일(월)부터 22일(금)까지 진행된 바 있으며, 아쉽게 모의고사 신청을 하지 못한 수험생들을 위해 이번에 특별연장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에듀윌이 제작한 ‘+5점 모의고사’는 경찰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자신의 실력점검과 함께 마무리 학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한 모의고사 세트다.

경찰공무원 주요 5과목 3회분의 모의고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3개년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출제 확률이 높거나 응용될 수 있는 주요 기출문제 및 응시생들이 어려워했던 문제들을 선별해 수록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