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네이버TV ‘기은세의 Kinstyle’]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패셔니스타’ 배우 기은세가 다채로운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24일, 기은세가 운영하는 네이버 TV 채널 ‘기은세의 Kinstyle’은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랜선 쇼핑 투어 ‘6 Days’를 진행했다.

[사진제공 : 네이버TV ‘기은세의 Kinstyle’]

킨스타일 속 기은세는 현대 판교점 듀베티카 매장을 둘러보며 20FW 시즌 아이템들을 상세하게 소개했다.

동시에 듀베티카 주력 아이템들을 활용해 6 Days 스타일링을 연출, 올 겨울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우터 패션을 제안했다.

특히 기은세는 랜선 쇼핑 투어인만큼, 구독자들과 시청자들이 옷을 직접 입어볼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해특유의 입담으로 아이템별로 디테일 하나 하나 놓치지 않고 세세하게 소개하며, 다양한 포즈와 다각도로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 네이버TV ‘기은세의 Kinstyle’]

크리스마스 시즌 가장 잘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퀼팅 미드 패딩 자켓을 착용해 우아한 ‘홀리데이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조거 팬츠와 크롭트 후디를 셋업으로 착용하고 여기에 트렌디한 화이트 컬러 숏패딩을 매치해 스웨그 넘치는 ‘원마일웨어 룩’을 뽐냈다.

이 밖에도 리버시블 플리스 패딩 베스트, 반팔 패딩, 롱패딩 등 다양한 듀베티카의 제품을 활용한 기은세만의 유니크한 ‘윈터 & 간절기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사진제공 : 네이버TV ‘기은세의 Kinstyle’]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 언니가 소개하는 아이템은 다 맘에 듬”, “저번에 우아하게 필드룩으로 입었던 패딩조끼도 듀베티카였던데!”,“프리미엄 패딩은 역시 남다르네”, “언니 덕분에 집에서도 랜선 투어~”, “디테일 하나하나 다 고급스러워요” “크리스마스 선물 소장각”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은세가 네이버 TV ‘기은세의 Kinstyle’를 통해 제안하는 6 Days 스타일링 듀베티카 아이템들은29일 오픈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획전 및 듀베티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