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왼쪽부터) 조 말론 런던, 실큰, 아로마티카]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조 말론 런던이 ‘립-로어링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1920년대 아르데코 무드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컬렉션으로, 화려하면서도 빈티지한 패키지가 특징이며, 이번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코롱부터 홈 프레그런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따뜻하고 상큼한 겨울 칵테일 향을 담은 ‘오렌지 비터스 코롱’과 5가지 베스트 프레그런스를 미니어처로 구성한 ‘코롱 컬렉션’, ‘코롱 인텐스 컬렉션’ 등이 있다. 더불어 조 말론 런던은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실큰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를 제안했다. ‘My Holiday wishes’ 콘셉트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로’ 또는 ‘쥬얼’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피부에 밀착시키면 자동으로 레이저가 조사되는 특허 기술 ‘자동 조사 시스템’을 갖춰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시에 실큰 LED메이크업미러와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라인의 젤 클렌저,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로션을 제공하며, 12/1부터 12/30까지 한 달간 실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아로마티카는 실생활에 꼭 필요한 치약 & 핸드크림을 연말 선물로 추천했다.

클린 & 비건 뷰티 브랜드답게 건강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한 치약 3종, 핸드크림 2종을 제안했다. 치약은 천연 오일이 구강 내를 상쾌하게 해주고 구취 예방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향 밸런싱 치약’과 미백에 효과적인 ‘수트 블라스트 치약’, 예민하고 약한 잇몸에 탁월한 ‘검케어 치약’으로 구성됐다.

핸드크림은 식물유래 글리세린과 시어버터를 함유해 손 건조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인 ‘블러써밍 핸드크림 네롤리&자스민’과 9가지 오일이 건조함을 개선해 핸드&네일 케어를 돕는 ‘마지팬 핸드밤 비터아몬드&바닐라’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