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앨리스 인 원더랜드]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보스래빗 프로젝트가 신곡을 발매한다.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AILE의 프로젝트 팀 보스래빗 프로젝트가 두 번째 싱글 ‘노래할게’를 발매한다. 보스래빗 프로젝트의 신곡 ‘노래할게’는 오늘 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보스래빗 프로젝트는 전 앨범 객원 보컬 체제의 프로젝트 팀으로, 첫 번째 객원보컬 DOO에 이어 두 번째 객원 보컬 김영근이 이번 신곡의 목소리를 맡았다.

김영근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깊은 목소리가 겨울 느낌을 물씬 풍기는 곡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만든다.

‘노래할게’는 사람들의 잃어버렸던 꿈, 힘든 상황 속에 흐릿해져만 갔던 꿈을 너라는 존재로 대비해 “내게 그리고 네게 난 다시 노래할게”라는 가사로 응원을 전한다. 

객원 보컬로 참여한 김영근은 Mnet ‘슈퍼스타K 2016’에 출연해 어린 나이임에도 우승을 거머쥐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개인 앨범뿐만 아니라 드라마 ‘보이스’, ‘하이바이, 마마!’ 등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김영근은 곡을 받자마자 “이 곡은 내 곡이다”라고 생각하여 보스래빗 프로젝트 두 번째 싱글에 기꺼이 힘을 보태어 줬으며 오는 1월 새로운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한편, 김영근이 참여한 보스래빗 프로젝트의 ‘노래할게’는 오늘 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