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 '장르만 코미디' 영상 캡처]
[사진 제공 : JTBC '장르만 코미디'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개그맨 김준호가 배우 윤시윤과의 꿀케미를 폭발시켰다.

어제(14일) 방송된 JTBC ‘장르만 코미디’에서 김준호는 ‘1박2일’에서 함께했던 배우 윤시윤을 초대해 당황 상황극 코미디에 도전했다.

먼저 김준호는 윤시윤과 친분을 이용해 제작진과 함께 몰래카메라를 꾸몄다. 프로 댄서를 PD라고 속인 김준호는 윤시윤에게 “PD의 춤처럼 흥 넘치는 댄스를 준비해”라고 주문했다.

본격적인 촬영에서 가짜 PD는 정색하고 윤시윤의 댄스를 지적했지만 침착하게 대응하는 윤시윤 때문에 결국 김준호의 몰래카메라는 처참하게 실패로 돌아갔다.

이후 김준호는 웃기지 못한 자들이 수감된 ‘웃음 교도소’ 콩트로 윤시윤 당황시키기에 도전했다.

무기수 역을 맡은 김준호는 “내가 누구인지 알아?”라며 무게를 잡았지만, ‘1박2일’의 기억을 살린 신입 윤시윤은 “준호 형!”이라고 손을 잡아 모두를 당황시켰다.

이에 박영진은 “감빵 생활 '1박2일' 하는 줄 알아?”라는 애드리브로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

신고식으로 스윙스의 ‘쇼미더머니’ 랩을 개사해 “퇴물 개그맨 어땠어!”라며 개그 예열을 마친 김준호는 교도소 벽과 물아일체에 도전하는 분장개그로 포복절도를 선사했다.

하지만 후배 개그맨들은 크리스마스 특별 사면으로 모두 출소했고, 결국 존재감 제로에 도전했던 김준호만 덩그러니 남아 모두를 폭소케 했다.

더불어 상대팀의 ‘영화 촬영장’ 콩트에도 보조출연자 역할로 특별 출연한 김준호는 자장면을 협찬 의상에 투척하고, 막장 드라마 콘셉트에서 윤시윤을 향해 “여보!”라며 애드리브를 폭발시키며 이날 웃음의 화룡점정을 찍었다.

이처럼 김준호는 윤시윤과의 친분을 바탕으로 몰래카메라부터 콩트까지 오가며 대유잼을 선사하는가 하면 개그 지존답게 예능감을 마음껏 뽐내는 화려한 드립을 통해 토요일 밤 안방극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한편, 김준호와 개그맨 어벤저스가 맹활약하는 코미디 프로그램 JTBC ‘장르만 코미디’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