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래퍼 사이먼 도미닉(쌈디)이 비비드한 패딩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4일, 쌈디는 자신의 SNS를 통해 “수박껍질의 5가지 효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게요”라는 코멘트와 함께 수박을 연상케 하는 숏패딩 패션을 뽐냈다.

쌈디가 착용한 숏패딩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의 ‘티스제두에(TSZEDUE)’다. 

기은세

비비드한 컬러 프린트가 돋보이는 패딩 자켓으로, 하이칼라와 하단의 드로스트링, 조절이 가능한 소매로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것 또한 특징이다.

듀베티카는 쌈디가 착용한 패딩 외에도 매 시즌 다양한 스타일의 패딩을 선보이고 있어, 셀러브리티 뿐만 아니라, 패션 인플루언서에게도 올 겨울 데일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하며 많은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기은세는 최근 롱한 기장감의 우아함이 돋보이는 듀베티카의 ‘아스테로페두에(ASTEROPEDUE)’ 다운 베스트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겨울 골프웨어룩으로 완벽 소화했다. 

쌈디

사복 여신으로 패션 브랜드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차정원은 반려견 로지와 함께 듀베티카의 ‘디아데마두에(DIADEMADUE)’ 숏패딩 자켓을 착용해 포근한 윈터룩을 완성했다.

한편, 쌈디-기은세-차정원이 선택한 듀베티카는 최근 오픈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출처 – 사이먼 도미닉, 기은세, 차정원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