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스윙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차세대 솔로 주자 나띠가 러블리 매력으로 중무장해 돌아온다.

나띠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 (테디 베어)’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나띠는 비비드한 색감 속 눈에 띄는 사랑스러움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발랄한 의상과 함께 등장한 나띠의 모습과 함께 입가에 크림을 묻히고 있는 테디베어 인형이 함께 담기며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에 더해 나띠는 물오른 깜찍함으로 훈훈한 미소를 유발한다. 다채로운 연기는 물론 귀여움이 묻어나는 안무 동작으로 남다른 끼를 보여주는 등 티저에서부터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글로벌 숏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신곡 ‘Teddy Bear’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하고 댄스 챌린지를 오픈,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은 만큼 나띠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콘셉트 포토에서도 통통 튀는 매력과 키치한 악동 비주얼을 예고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나띠의 컴백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나띠의 두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