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실력파 퍼포먼스돌'의 면모를 드러냈다. 

CIX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의 타이틀곡 '정글(Jungle)'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CIX는 본격적인 퍼포먼스를 펼치기 전부터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곧이어 12인의 대규모 댄스팀과 함께 파워풀한 칼군무로 예술적인 동작을 표현했다. 

특히 CIX는 역동적인 퍼포먼스 속에서도 디테일하게 춤선을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고, 흠 잡을 데 없는 완벽한 칼군무에 와일드한 매력까지 더해 한 편의 예술 작품 같은 '정글' 퍼포먼스 영상을 완성했다.  

CIX의 새 타이틀곡 '정글'은 구원받고자 하는 대상에게서 벗어나지 못하고, 되려 지배당할 수밖에 없는 처절한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음원 발매 직후 온라인 음원사이트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또한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24개 지역 최상위권, 애플뮤직 앨범 차트 17개 지역 차트인을 했을뿐만 아니라 초동 판매 수량 40,962장을 기록하며 자체 앨범 초동 판매량을 경신하는 등 CIX는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인기 상승 곡선을 타고 있다.

현재 타이틀곡 '정글'로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CIX는 계속해서 다양한 음악 방송 무대와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