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인하 [사진= 권인하, 김장훈 제공]
권인하 [사진= 권인하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권인하와 김장훈이 故 김현식 30주기를 맞아 뜻 깊은 랜선 음악회를 연다.

김장훈은 6일 “故 김현식 30주기를 맞아 오는 11일 오후 9시부터 서울 동부 이촌동 소재의 서울 스튜디오 녹음실에서 김현식 추모 랜선 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 스튜디오는 故 김현식이 유작인 ‘내 사랑 내 곁에’를 녹음한 곳으로 그의 팬들에게는 더욱 의미 있는 장소다.

생전 고인과 절친한 사이로 잘 알려진 권인하, 김장훈은 이 곳에서 故 김현식의 노래를 재해석하고 그를 추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천둥호랑이 창법’으로 인기를 끌었던 권인하와 ‘자유로운 영혼’의 상징으로 노래해온 김장훈의 첫 듀엣 공연은 음악 팬들에게도 반가운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장훈 [사진=김장훈 제공]
김장훈 [사진=김장훈 제공]

두 사람 모두 오랜 무대 경험을 통해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증명해온 만큼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권인하와 김장훈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어 한층 더 기대를 모은다.

권인하는 유튜브에서 각종 커버곡 영상이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현재 3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고, 김장훈은 유튜브를 통해 ‘숲튽훈’이라는 부캐릭터를 자연스레 얻으며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한편, 故 김현식 30주기 기념 추모 랜선 음악회는 오는 11일 수요일 밤 9시 권인하, 김장훈의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에 실시간 중계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