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스윙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차세대 솔로 주자 나띠(NATTY)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나띠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 (테디 베어)’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띠는 러블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의상과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청순한 눈빛으로 매력을 더하고 있다. 키치한 소품들로 세련미를 더한 나띠를 담고 있는 하트 모양의 프레임이 눈길을 잡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테디 베어를 안고 설렘 가득한 미소를 짓고 있는 나띠의 모습이 담겨 보는 것만으로도 러블리함을 배가시킨다. 핑크빛으로 물든 나띠의 비주얼과 테디 베어가 어우러지며 귀여운 매력을 더하는 것은 물론, 신곡 ‘Teddy Bear’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앞서 나띠가 글로벌 숏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신곡 ‘Teddy Bear’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만큼 나띠의 컴백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에 더해 콘셉트 포토들로 물오른 깜찍 발랄함을 보여주고 있는 나띠의 컴백에 대한 기다림 역시 커지고 있다.

한편, 나띠의 두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