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다이나믹 듀오가 감각적인 분위기의 티저 영상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1일 오후 6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이나믹 듀오의 신곡 ‘SOON (Feat. Bewh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다이나믹 듀오 개코와 최자의 실루엣이 세련된 멜로디 라인과 함께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화도를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영상은 보는 것만으로도 예술적인 감상을 불러일으키는 구성으로 이뤄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특히 이번 영상은 비와이(BewhY)와 다이나믹 듀오의 모습이 함께 어우러지며 세 사람의 보여줄 막강한 시너지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존재만으로도 힙합 신의 레전드로 꼽히고 있는 다이나믹 듀오와 뛰어난 래핑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한 비와이의 조합에 수많은 리스너들의 기대감 역시 증폭되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가 새롭게 발표하는 ‘SOON’은 아메바컬쳐 15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THEN TO NOW (댄 투 나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발매되는 곡이다. 

모두가 지치고 답답할 현재 상황이지만 곧 나아질 것이라는 믿음을 담아 다같이 이겨내보고자 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다이나믹 듀오와 비와이의 첫 컬래버레이션이라는 점도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를 통해 ‘다이나믹 트리오’로 꼽히고 있는 세 사람이 보여줄 케미스트리와 완성도 높은 결과물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의 신곡 ‘SOON (Feat. BewhY)’은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