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 메이킹 영상 캡쳐]
[사진 제공: MBC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 메이킹 영상 캡쳐]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카이로스’가 웃음이 넘쳐나는 첫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URL = https://tv.naver.com/v/16474585)

지난 월요일(26일), 화요일(27일) 1, 2회가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 연출 박승우 / 제작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는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긴박감 넘치는 연출, 명품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단 2회 만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런 가운데 ‘카이로스’ 첫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영상에는 유중건설의 최연소 이사 김서진으로 완벽 변신한 신성록의 모습이 담겼다.

신성록은 첫 촬영 소감에 대해 “첫 촬영을 되게 기다렸다. 대본을 믿고 가도 될 정도로 훌륭한 대본이라서 모든 걸 다 걸고 열심히 할 작품이다”라며 설렘과 각오의 메시지를 건넸다.

이어 이세영, 강승윤, 이주명 배우의 활기 넘치는 첫 촬영 현장도 공개됐다.

극 중 학창시절부터 절친한 사이로 소개되는 만큼 현장에서도 찐친 케미가 드러나 기대를 더한 것.

한애리 역을 맡은 이세영 배우는 “스태프분들과의 케미가 좋아서 사랑이 넘치는 현장이었기 때문에 첫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라며 돈독한 애정을 과시했다.

그런가 하면 임건욱 역의 강승윤은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좋은 작품 만들겠다. 많은 사랑과 관심 많이 주셨으면 좋겠다”며 애교 섞인 멘트를 건넸다.

박수정으로 분한 이주명은 “다들 나이 또래도 되게 비슷해서 유쾌하고 즐겁게 찍었던 것 같다. 첫 촬영도 이렇게 재미있는데 앞으로는 얼마나 재밌을까 싶다”라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박승우 감독은 소품으로 준비된 음식을 먹는 배우들에게 “배 안 불러? 적당히 먹어”라며 서스럼없이 대하는 모습으로 유쾌한 촬영장 분위기를 드러냈다.

첫 촬영 비하인드 영상만으로 역대급 케미스트리가 느껴지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