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의 싱그러운 매력이 폴라에서 공개된다.

소셜 포토블로그 폴라는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이자 그룹 I.O.I의 멤버로 잘 알려진 정채연과 사진작가 레이준의 스페셜 앨범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을 주제별 앨범으로 관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소셜 포토블로그 폴라는, 지난 2월 배우 이동휘와 신혜림 작가를 시작으로 연예인들과 인기 포토그래퍼들의 콜라보 앨범들을 선보여나가고 있다.

18일 티징 화보로 첫 공개된 레이준 작가와 정채연의 스페셜 콜라보 앨범의 원본 화보는 20일부터 22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레이준 작가의 폴라 계정(leyjun)을 팔로우하면 매일 업로드될 사진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용자들은 이번 화보를 통해 배경과 인물의 조화에 능숙한 레이준 작가가 만들어 낸 스무살 정채연의 싱그러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레이준 작가는 이번 스페셜 앨범 촬영을 통해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서의 정채연이 아닌 싱그러운 스무살의 이미지를 간직한 정채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폴라는 정채연 X 레이준 작가의 스페셜 앨범을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티저 화보가 포함된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채연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미공개 화포컷과 CD음반, 텀블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