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158년 전통의 유기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16일 토요일 오전 9시 20분 GS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톡>을 통해 여름 맞이 ‘쿨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쿨썸머 패키지’에는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 셀러이자 방송 때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리퀴드 타입 멀티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과 고체 타입의 ‘퓨어 캐스틸 바 솝’ 두 가지 타입의 클렌저가 모두 담겨 있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온 가족이 여름내 함께 쓸 수 있는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제품부터 포장까지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한정 아이스 기프트 박스에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페퍼민트 오일의 짜릿함으로 ‘에어컨 클렌저’라는 별칭을 얻은 ‘페퍼민트’, 제주 유기농 녹차를 담아 피지와 블랙헤드를 완화시켜 주는 ‘그린티’, 햇볕에 그을린 피부에도 자극 없이 깨끗한 클렌징을 돕는 ‘베이비 언센티드’, 열대야 속 숙면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 475ml를 메인으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여행 및 수영장 필수품인 퓨어 캐스틸 솝 120ml ‘유칼립투스’, ‘체리블라썸’, ‘아몬드’, ‘티트리’ 4종을 추가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샌달우드 자스민’, ‘로즈’, ‘시트러스 오렌지’ 퓨어 캐스틸 바 솝 140g 정품 3종으로 이루어진 특별 구성까지 더해져, 여름철 잦은 샤워로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자극 없이 순하게 관리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정가 약 14만원 상당의 이번 구성은 79,000원의 합리적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닥터 브로너스 홍보팀 홍수연 과장은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고 미세먼지와 자외선 차단제의 꼼꼼한 클렌징이 한층 중요해 지는 시기, 온 가족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알찬 구성의 닥터 브로너스 ‘쿨썸머 패키지’를 통해 보다 건강하고 깨끗한 여름을 준비할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합성계면활성제,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합성화학성분을 일체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해 화학성분 걱정 없는 안전한 클렌저를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