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사진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김기리 [사진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김기리가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 출연을 확정했다.

김기리가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 캐스팅, 극 중 송하윤(서지성 역)의 회사 팀장 역으로 얄미운 캐릭터를 선보인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사랑은 하고 싶지만 오답은 피하고 싶은 서지성(송하윤 분)이 ‘조상신’이라는 AI 냉장고를 만들어 내며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김기리를 비롯해 송하윤, 이준영 등 청춘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기리는 극 중 서지성과 입사 동기지만 오진상 라인을 타며 팀장으로 승진한 ‘제갈수원’으로 존재감 과시를 즐기는 독특한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속 터지는 멘트로 서지성의 분통을 터뜨리며 사사건건 부딪힌다고 해 그가 연기할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그동안 김기리는 ‘개그콘서트’, ‘초인가족 2017’, ‘여름아 부탁해’ 등 개그와 연기를 오가며 멀티테이너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임팩트 있는 등장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극했다.

한 계단 한 계단 성장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배우 김기리의 활약은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