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가 오는 14일 중국 직구 어플리케이션 ‘볼로미(Bolome)’에서 런칭 생방송을 실시한다.

볼로미는 중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생방송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중국 신개념 직구 앱으로 약 300만명의 유저를 확보하며 중국 시장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채널이다.

이번 볼로미 방송에서는 100시간 보습 임상 완료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 골든 볼 마사지 효과로 생기있는 눈가로 가꿔주는 ‘골든 볼 힐러’, 칙칙한 피부를 생기있게 완성해주는 ‘리바이탈라이징C I2PL 코렉터 앰플’, 피지에 의한 번들거림 및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씨위드 메디 클리어 힐러 앰플’, 자는 동안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해주는 ‘맥스 히아루로닉 스템셀 슬리핑 팩’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 CL4(씨엘포) 신제품 ‘슈프림 골드 호일 마스크 3종’을 중국 내 최초 런칭할 예정으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울트라 하이드라 세럼(50ml)’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씨엘포는 신개념 해외 직구앱 볼로미와의 협업을 통해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중국에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볼로미 방송은 오는 14일 볼로미 TV 외 youku, bilibili, meipai등의 채널을 통해 13시 30분부터 약 45분 간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CL4(씨엘포)는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및 중국 뷰티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메이이 어워드’에서 스킨케어 부문을 수상하는 등 중화권을 비롯하여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6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협찬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