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여섯 남자의 좌충우돌 캠핑 요리 과정이 공개된다.

오늘(4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가 한가위를 맞이해 특별한 추석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특히 그동안 공개된 적 없는 미방송분 영상도 함께 공개돼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지난 여름 폭우로 아쉽게 여행을 접어야 했던 ‘캠핑 특집 – 수려한 휴가’의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실내로 들어온 멤버들은 손수 만드는 '캠핑 요리' 저녁 식사 시간을 가지며 아쉬움을 달랬는데 특히 김종민은 ‘키즈 유투버’로 변신,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먹방을 선보여 주위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더한다.

마시멜로 요리에 도전한 김종민은 초코 시럽, 딸기 시럽 등 다양한 첨가물을 넣으며 실험을 했다고. 그러던 중 김종민이 “얘들아 이거야!”라며 엄지를 치켜세우게 만든 음식이 등장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능청스러운 김종민의 키즈 유튜브 진행에 푹 빠진 멤버들은 “한 번만 더 보여달라”고 하는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먹방 도중 뜻밖의 적성을 찾게 된 ’13학년‘ 김종민의 ’키즈 유튜브‘ 방송은 어떤 모습일지 미방송분 영상이 더욱 궁금해진다.

시청자들의 오감을 충족시킬 스페셜 추석 특집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오늘(4일) 저녁 6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