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스튜디오 겟잇뷰티’
사진 제공=‘스튜디오 겟잇뷰티’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스튜디오 겟잇뷰티’가 '인간 비타민'의 정석이라 불릴 만큼 상큼미 넘치는 선미와 오마이걸 효정의 스튜디오 현장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MZ세대 뷰티 타깃층을 겨냥해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개편된 디지털 콘텐츠이자 새롭게 출범하는 뷰티 특화 디지털 스튜디오의 브랜드명이다. 

뷰티, 패션을 비롯해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는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 ‘백만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각의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포맷을 선보이고 있다.

오늘(2일, 금) 밤 11시 릴리즈되는 2회에서는 선미&오마이걸 효정의 솔직 상큼한 진짜 리뷰와 배우 강율의 SNS 감성 꿀팁이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촬영 스틸 속 선미가 유빈과 함께 적극적으로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1회 절친 선미의 지원사격에 나섰던 유빈은 오늘 2회에서도 게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뷰티 리뷰를 펼친다. 

오늘 ‘뷰라벨’은 마스크 특집 2탄으로 마스크 트러블을 진정 시킬 시카 크림 검증에 나선다. 

평소 시카 크림을 애용한다는 선미는 자신이 8통째 쓰고 있는 ‘찐’ 사용 아이템을 깜짝 공개하는가 하면, “이건 저녁용이다”라고 직접 테스트 후기를 솔직히 밝히는 등 열정을 불태웠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선미, 효정과 함께하는 ‘쑈라벨’에는 배우 강율이 게스트로 등장해 활약할 전망이다. 

이번 ‘쑈라벨’에서는 언택트 시대 SNS 감성을 물씬 풍길 수 있는 홈쿡 아이템을 선별할 계획이다. 

과거 셰프로 일한 경험이 있다는 강율이 본인의 꿀팁을 전수하며 도움을 준다고 해 기대감이 커진다. 

이날 선미와 효정은 직접 아이템을 활용해 홈쿡에 도전한다고. 선미와 효정이 금손일지 허당일지 오늘 ‘쑈라벨’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스튜디오 겟잇뷰티’ 2회 선미와 효정의 '뷰라벨'과 '쑈라벨'은 오늘(2일, 금) 밤 11시 TV채널 올리브, 온스타일, 그리고 공식 유튜브 '백만뷰'에서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