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가 대만의 3대 홈쇼핑 업체 중 하나인 VIVA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6월 12일 씨엘포의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 업 크림’이 런칭 방송에서 소비자의 열렬한 성원 속에서 판매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런칭된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 업 크림’은 여배우 반사판 크림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으며 달팽이점액여과물솔루션 40%와 진생베리발효특허성분 함유되어 촉촉함과 영양감을 더했으며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부여하는 즉시 미백 크림이다.

CL4는 이번 대만 홈쇼핑 런칭을 통해 CL4 우수한 제품들을 알리고 해외 수출의 발판을 마련 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대만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8월 중 2차 방송이 확정된 만큼 더욱 좋은 반응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L4는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및 중국 뷰티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메이이 어워드’에서 스킨케어 부문을 수상하는 등 중화권을 비롯하여 국내에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6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협찬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