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세계 속에 K-Beauty 를 선도하는 ㈜ 아미코스메틱 (Ami Cosmetic Co., Ltd.)의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의 한국 화장품 수출 확장 전략에 거침이 없다.

세계적인 글로벌 뷰티 편집샵 세포라 (Sephora) 입점을 앞두고 자사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 (Pureheals)의 40 품목에 대한 유럽인증 신청을 완료한 것이다.

유럽인증 (Conformity to European, 줄여서 CE) 마크는 지난 1993년 유럽연합(EU) 시장이 단일화되며 역내 기술장벽을 제거하기 위해 만들어진 인증제도로 EU 시장에 제품을 수출하는데 필수적인 인증서다. ISO / GMP를 비롯하여 복합 성분표, MSDS, 제조공정도 등 품질에 대한 까다로운 검증 과정을 거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아미코스메틱은 지난 2016 이태리 볼로냐 국제미용박람회 (Cosmoprof Worldwide Bologna)에서 첫 유럽 진출에 대한 논의를 시작 하였으며, 6월 초부터 자사가 소유한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 (Pureheals)의 프로폴리스 라인, 센텔라 라인, 갈락토미세스 라인, 용암송이라인 등 약 40개 품목에 대한 유럽인증 신청을 완료했다. 인증이 완료되면 세계적인 글로벌 뷰티 편집샵인 스페인 세포라 (Sephora) 에 프로폴리스 라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입점을 준비중이다.
 
아미코스메틱은 자사 R&D 센터를 통해 회사의 꾸준한 연구 개발과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세포라 (Sephora) 입점을 통해, 향후 자사의 BRTC(비알티씨), CL4 (씨엘포) 브랜드 또한 유럽 시장에 소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125건, 미국식품의약국 (FDA) 150건, 국제화장품원료집 (ICID) 52건, 특허 47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전 세계 17개국에 수출하는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또한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2016 파워 브랜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홈쇼핑 스타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 및 한류의 원조인 K-Beauty, 한국의 미 (美)를 알리는 2016년 미스코리아 본선대회 후원으로 공격적인 글로벌 한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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