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나 혼자 산다’의 디지털 스핀오프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 여은파’에서 화사(마리아)가 이끌어가는 두 번째 다이어트 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18일(금)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 본방송 직후 방송된 디지털 스핀오프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 여은파’ 순한 맛 버전이 3.2%(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11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대세의 위력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2.4%(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로 1위를 차지한 ‘나 혼자 산다’에 이어 2위를 기록, 금요일 밤의 웃음을 확실하게 책임졌다.

이날 방송에서 뉴욕 감성의 분장을 한 ‘여은파’는 브로드웨이 콘셉트의 촬영지로 향했다. 그러나 도착한 곳은 ‘라디오스타’ 세트장이었고, 여은파는 제작비 0원을 고집하는 제작진들에게 혀를 내두르기도.

먼저 여은파는 첫 코스로 에어로빅 안무로 이루어진 화사(마리아)의 대표곡 ‘힙’과 함께 전신 운동에 나섰다. 박나래(조지나)는 꿀렁거리는 몸짓으로 느낌 있게 동작을 소화해냈지만, 한혜진(사만다)은 삐거덕거리는 ‘로봇 댄스’로 뻣뻣한 관절을 뽐냈다.

이어 골반 근육 강화를 위해 ‘마리아’ 댄스에 돌입, 복잡한 손동작에 한혜진(사만다)은 박자를 파괴하며 끝없이 헤맸다. 화사(마리아)의 “꼬만!”이라는 힘찬 외침과 함께 ‘꼬만춤’이 시작되자, 충격을 받은 듯 털썩 주저앉기도. 그러나 박나래(조지나)는 부캐 ‘아가저씨’를 소환해 생닭을 연상케 하는 요염한 몸짓으로 모두의 경악을 불러일으켰다.

한바탕 댄스 트레이닝을 마친 뒤 한혜진(사만다)이 손수 준비한 채끝살 초밥 도시락을 맛본 박나래(조지나)는 간이 되지 않은 음식에 다급히 나트륨을 찾았다.

이에 한혜진(사만다)의 비상식량이 등판, 환호성을 부르던 화사(마리아)는 김과 오징어 젓갈을 한 입에 넣는 것은 물론 싱거운 채끝살 초밥에 김부각을 곁들여 먹는 컬래버 먹방으로 ‘먹방 퀸’의 면모를 다시 한 번 과시했다.

이어진 ‘닭죽’ 시식에서는 오만상을 찌푸리며 “와~ 보는 거보다 더 맛없어”라고 탄식하는 박나래(조지나)와, 몸까지 부르르 떨며 “토할 것 같아”라며 글썽이는 화사(마리아)가 멀고도 험한 다이어트의 길을 생생하게 그려내 전국 다이어터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여은파는 ‘라라랜드 파티’ 콘셉트에 맞게 3인 3색의 드레스를 장착, 화사한 의상과는 달리 어두컴컴한 지하 주차장으로 향해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져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방송 직후 ‘한혜진 로봇댄스ㅋㅋ웃기다’, ‘박나래 아가저씨는 진짜 독보적이다 내 웃음 버튼’, ‘사만다가 만든 요리 얼마나 맛없을지 궁금하다’, ‘라라랜드 컨셉 신박하네 다음 주도 재미있겠다’ 등 여은파의 못 말리는 케미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 여은파'는 골라보는 재미로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나 혼자 산다’ 본방송 직후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순한 맛' 버전을, 유튜브를 통해서는 수위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아찔한 감성의 ‘매운맛’ 버전을 선보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같은 듯 다른 느낌으로 새로운 웃음을 만들어나가고 있는 ‘나 혼자 산다’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여은파’는 매주 금요일 밤 6시 유튜브 공식채널 ‘나혼자STUDIO’에서 ‘매운맛’ 버전을, ‘나 혼자 산다’의 본방송이 끝난 직후 밤 12시 50분엔 ‘순한맛’ 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