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뮤직원컴퍼니]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싱어송라이터 CITI(시티)가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오후 CITI가 소속사 SNS 채널을 통해 산들의 ‘취기를 빌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CITI가 커버한 ‘취기를 빌려’는 지난 2015년 새봄이 발매한 곡으로, 최근 산들이 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로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영상 속 CITI는 취기를 빌려 고백하겠다는 이야기를 담은 가사를 차분한 감성으로 풀어내 곡의 설레는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CITI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풋풋하고 순수한 감정을 전달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또한 각종 콘텐츠를 통해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뽐낸 바 있는 CITI는 밝은 블루 계열의 셔츠 스타일링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CITI는 그동안 유튜브를 통해 ‘차트 역주행’으로 화제를 모았던 블루의 ‘다운타운 베이비’, 크러쉬의 ‘자나깨나’ 등 다수의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국내 가요부터 해외 팝송까지 다양한 곡들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소화하며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CITI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지난 2018년 12월 ‘서울, 여기’로 본격적으로 데뷔한 CITI는 지난해 12월 5일 발매한 ‘Closer’를 통해 특유의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과 프로듀싱까지 가능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 22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폭넓은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CITI는 ‘City in the I’의 약자로 도시에서 펼쳐진 모든 이야기들과 감정을 나, 혹은 아이로서 노래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한편, CITI는 꾸준한 음악 활동과 함께 다음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