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It' 뮤비 스틸컷
'post It' 뮤비 스틸컷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프로듀서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피처링진과 함께 촬영한 첫 앨범 뮤비 스틸컷을 공개했다.

디바인채널(임광욱, Karate)은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앨범 ‘BYPRODUCT’(바이 프로덕트)’에 수록된 ‘Post It! (Feat. Lil Cherry, GOLDBUUDA)’, ‘막말 (Feat. 개코, 조광일)’, ‘Faded (Feat. Loopy, 찬열)’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Post It’ 스틸컷에서는 자유분방하고 독보적인 개성을 마음껏 드러내고 있는 세 아티스트의 모습이 담겼다.

맥주캔을 들고 밝게 미소 짓는 임광욱부터 강렬한 레드컬러 패션으로 중무장한 릴체리, 힙한 매력이 돋보이는 골드부다의 모습 등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막말' 뮤비 스틸 컷
'막말' 뮤비 스틸 컷

‘Post It’ 스틸컷이 화려하고 컬러풀했다면 ‘막말’ 스틸컷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선사했다.

사진 속 임광욱, 개코, 조광일은 독보적인 힙합 스웨그로 시선을 끌었고,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떤 그림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뮤비 스틸 컷
‘Faded’ 뮤비 스틸 컷

마지막으로 공개된 ‘Faded’ 스틸컷에는 몽환적인 조명 속 각자의 포즈를 취하는 임광욱, 루피, 찬열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3인조 힙합 그룹을 연상시키는 세 아티스트의 단체컷 역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영역을 확장하며 K-POP과 해외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디바인채널의 첫 단독 앨범 ‘BYPRODUCT’는 발매 기획단계부터 가요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특히 힙합이라는 장르를 자신들만의 색과 감성으로 담아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디바인채널의 첫 번째 앨범 ‘BYPRODUCT’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국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코드쉐어(Chord Share)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