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모트(Motte)가 ‘우리, 사랑했을까’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모트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OST Part.8 ‘My Way(마이 웨이)’를 발매한다.

‘My Way’는 노애정(송지효 분)의 고군분투 일상을 통통 튀는 멜로디로 표현한 곡으로, 쉴 틈 없는 하루에 가만히 머물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가사로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또 늘 버티는 하루를 보내는 이들이라면 공감할 이야기로 드라마에 대한 몰입감을 끌어 올림과 동시에 리스너들에게 따뜻함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웹드라마 ‘에이틴’ OST ‘도망가지마’와 ‘동백꽃 필 무렵’ OST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를 비롯해 ‘이 밤을 너와’ ‘멀리’ 등의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 인디계에서 넓은 팬층을 확보한 모트의 가창으로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 색다른 느낌으로 드라마의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는 싱글맘이지만 꿈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주인공 노애정(송지효 분) 앞에 나타난 4명의 남자들과 벌어지는 로맨스 극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영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