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지난 6월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유니버스 세계대회에서 세계 정상급 선수들과 겨뤄 비키니 TOP2에 오른 신다원. 유승옥, 레이양, 낸시랭, 이연을 잇는 차세대 ‘머슬퀸’으로 떠오른 신다원의미공개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국내 최고의 헬스 잡지 ‘머슬앤맥스큐’7월호 표지 모델로 낙점된 신다원은 공개된 화보에서 핀업컬콘셉트의 섹시한 느낌과 동시에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로 볼륨감 넘치는 완벽한 몸매를 과시,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차세대 스타임을 입증했다.

머슬앤맥스큐는 관계자는 “7월호 표지 및 화보는 ‘천의 얼굴’을 가진 신다원 선수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는 데 주력했다”면서 새로운 머슬퀸의 매력을 선보일 것 이라고 귀뜀했다.

신다원의 환상적인 몸매와 대회 준비 노하우를 담은 7월호는 6월 28일 출간되었으며, 머슬앤맥스큐에서는앞으로 신다원의 스포츠웨어, 드레스, 비키니 컷 등 미공해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유승옥, 레이양, 낸시랭, 이연 등 내로라 하는 ‘머슬퀸’들의 센세이션한 화보를 선보여 화제가 된 머슬앤맥스큐7월호는 현재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되며, 7월호 구매 고객 전원에게 머슬마니아 한정판 모자를 무료로 증정하는 핵간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7월 27일까지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 쇼핑몰에서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과 70,000원 상당의 신상 헬스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맥스큐 스포츠의류 출시 기념 전 상품 30% 할인 행사도실시한다. (사진:머슬앤맥스큐)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