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밴드 퍼플레인이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퍼플레인은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WANDERER FANTASY(방랑자 환상곡)’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다섯 번째 트랙인 ‘Miracle(미라클)’이 낙점됐다. 

이곡은 보컬 채보훈이 군입대 전 작사·작곡했으며, 퍼플레인 멤버 전원이 편곡에 심혈을 기울였다.

타이틀곡 외에도 ‘Behind the curtain(비하인드 더 커튼)’, ‘The King Must Die(더 킹 머스트 다이)’, ‘Waking Up(웨이킹 업)’, ‘Light on(라이트 온)’, ‘잊지말아요’, ‘5월 21일 오전 11시 반(Skit)’, ‘New world(뉴 월드)’, ‘Letter(레터)’, ‘Lover(러버)’, 연주곡 ‘Sehnsucht’까지, 총 11곡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WANDERER FANTASY’는 퍼플레인이 꿈꾸는 새로운 세상과 인생을 밝히는 기적 같은 변화에 대한 열망을 담아낸 앨범으로, 퍼플레인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퍼플레인의 첫 번째 정규앨범 ‘WANDERER FANTASY(방랑자 환상곡)’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