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C 예능 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MBC 예능 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트롯돌 ‘다섯장’이 드디어 대망의 데뷔 무대에 오른다.

‘다섯장’은 장윤정이 직접 발탁하고 프로듀싱한 ‘최애Ent’ 1호 그룹인 만큼 그 역사적인 데뷔 무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연출 오누리, 이민지) 1호 그룹 ‘다섯장’은 오늘(22일)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서 ‘잘 될 거야’, ‘시선고정’ 두 곡을 소화하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트롯 아이돌 그룹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잘 될 거야’의 녹음 현장을 공개, 멤버별 다채로운 창법이 적재적소에 분배돼 뜨거운 호응을 얻은 터.

두 번째 곡 ‘시선고정’은 작곡가 ‘알고 보니, 혼수 상태’와 ‘제이블랙&마리’ 안무가까지 합류해 데뷔 무대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쇼! 음악중심’에서 베일을 벗을 두 번째 곡 ‘시선고정’은 영화 ‘007’의 주인공 제임스 본드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비트가 등장한다고 해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시선고정’의 티저에서 블랙 슈트를 차려입은 ‘다섯장’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이날 데뷔 무대에 장윤정, 김신영, 이특이 지원 사격에 나선다고 해 ‘다섯장’ 멤버들의 무대에 더욱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그동안 '최애Ent’ 임원진으로 '다섯장'에게 남다른 애정을 쏟았던 장·영·특이기에 이번에는 어떤 서포트로 ‘다섯장’ 데뷔 무대에 완성도를 더할지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한편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두 번째 곡 ‘시선고정’은 ‘쇼! 음악중심’이 끝난 직후인 오늘(2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든 ‘다섯장’의 데뷔 준비기는 오늘(22일) 밤 9시 50분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