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채널A]
[사진 제공: 채널A]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연정훈과 권화운, 권혁현, 윤성모가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4인4색 매력을 보여준다.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극본 김지은/ 연출 김정권/ 제작 래몽래인)은 친딸을 되찾기 위해 인생을 건 거짓말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인물들의 첨예한 갈등과 긴장감을 더하는 스토리, 그 속에서 피어나는 로맨스뿐만 아니라 명배우들의 열연으로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런 가운데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안방극장 여심을 설레게 만들 네 배우의 활약이 기대를 더한다.

이유리(지은수 역)를 둘러싸고 애틋한 로맨스를 만들어갈 연정훈(강지민 역)과 권화운(김연준 역)은 물론, 권혁현(김웅 역)과 윤성모(최현빈 역)가 합류해 극에 다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로 다른 분위기와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4인의 모습이 담겼다.

정의로운 방송기자이자 다정한 ‘딸바보’ 강지민(연정훈 분), 한 여자만을 향한 순애보를 지닌 프로 골프 선수 김연준(권화운 분), 절제된 카리스마의 김웅(권혁현 분)과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 최현빈(윤성모 분)까지 4인4색의 매력을 보여준다.

먼저 연정훈과 권화운은 각각 부드러움과 강렬함의 상반된 분위기를 지닌 캐릭터를 그려내며, 한 여자를 둘러싸고 팽팽한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권혁현은 화장품 기업 D.O코스메틱의 CEO 김호란(이일화 분)의 비서 김웅 역을 맡아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또한 강지민의 후배 최현빈으로 분한 윤성모는 활발하고 솔직한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눈부신 비주얼과 다른 색깔의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할 연정훈, 권화운, 권혁현, 윤성모의 활약은 올가을 안방극장을 강타할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은 오는 9월 4일(금)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되며, 동시에 OTT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도 온라인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