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김요한이 솔로 가수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7일 위엔터테인먼트는 “김요한이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No More(노 모어)’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에는 티저 이미지와 프로모션 플랜이 잇따라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 속 김요한은 입술에 크림을 묻힌 채 마카롱을 들고 있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스케줄 이미지에 따르면 오는 18일을 시작으로 콘셉트 이미지 3종, 뮤직비디오 티저 2종, 리릭 이미지, 포인트 안무 영상이 오픈된다.

25일 신곡 발매 이후에는 두 가지 버전의 안무 영상으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저 이미지와 프로모션 플랜으로 솔로 데뷔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 김요한은 이에 앞서 첫 번째 포토북 ‘One day after another 24/7(원 데이 애프터 어나더 24/7)’을 발간한다. 

그는 이번 포토북을 통해 다채로운 일상을 공유하고 숨겨진 매력을 발산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요한은 솔로 활동뿐만 아니라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강석화, 김준서와 함께 위엔터테인먼트 첫 보이그룹 위아이(WEi)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