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사진 제공 |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에 에이핑크, 빅톤, 위클리가 출격해 역대급 꿀잼을 예고한다.

오는 8월 17일(월) 저녁 8시 30분 방송하는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5회 게스트로 데뷔 10년차 만능 그룹 에이핑크에서 5년차 빅톤, 데뷔 3개월차 새싹 그룹 위클리가 출연한다.

이에 에이핑크는 보미, 은지, 남주, 하영이, 빅톤은 병찬, 수빈이, 위클리는 수진, 지한이 팀을 대표해 ‘퀴즈돌’에 출연한 가운데 글로벌을 제패한 한 지붕 세 가족의 흥미진진한 퀴즈 격돌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이 날은 특히 에이핑크, 빅톤, 위클리의 간택을 받기 위한 두 MC 정형돈과 장성규의 매력 대결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장성규는 “저랑 한 팀은 거의 다 이겼어요”라며 요즘 무서운 상승세를 타고 있는 자신의 운발을 뽐냈다.

이에 정형돈은 “성규 말이 맞습니다. 성규가 다 이겼습니다”라고 동의하는 것도 잠시 돌연 상의를 탈의하는 과감함으로 비장한 각오를 드러내 출연진들의 동공지진을 일으켰다는 후문.

과연 시작부터 훅 치고 들어온 정형돈의 상의 탈의가 MC 선정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 가운데 빅톤 수빈은 모두가 예측한 결과를 뒤집어버리는 과감함과 반전 넘치는 남성미로 활약했고, 빅톤 병찬은 만화를 찢고 나온 3D 비주얼과 반대로 위기에 몰릴 때마다 구수한 사투리를 툭툭 내뱉는 순박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위클리는 데뷔 120일다운 귀염뽀짝한 예능감으로 흐뭇한 엄마미소를 절로 짓게 한 반면 에이핑크는 데뷔 120개월다운 능수능란한 예능감으로 장성규와 정형돈을 쥐락펴락했다는 후문.

이처럼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 같은 매력과 거침없는 승부욕으로 스튜디오의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에이핑크, 빅톤, 위클리의 한 지붕 세 가족 활약은 오는 8월 17일(월) 방송하는 ‘퀴즈돌’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2 ‘퀴즈 위의 아이돌’ 제작진은 “5회 방송은 1라운드부터 확 바뀐 게임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며 “‘스피드 위의 아이돌’ 대신 첫 선을 보이는 ‘빵 터지는 아이돌’은 양자택일 방식의 게임이다.

이에 알쏭달쏭한 퀴즈를 푸는 재미뿐만 아니라 언제 터질지 모르는 폭탄이 주는 심장 쫄깃한 긴장감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니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KBS2 ‘퀴즈 위의 아이돌’ 5회는 8월 17일(월)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