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아주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미추는 넣어도 아프지 않을 만큼 소중한 사람을 의미하는 “YOU ARE THE APPLE OF MY EYE”를 주제로 중국 발렌타인데이이자 음력 칠월 칠석(8월 25일)을 기념해 아시아 지역 전체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13일부터 8월 말까지 전국 공식 매장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 한해 아주 특별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 

더불어, 프로모션 진행 매장에서는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페퍼민트 글리터 & 캑터스 컬러 아이템들을 중점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중점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페퍼민트 글리터 & 캑터스’ 아이템들은 지미추가 이번 여름을 맞이해 신선한 기법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인 시그니처 글리터 컬렉션이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모조 악어 가죽이나 스웨이드 소재를 활용, 여기에 우아한 캑터스 그린 컬러와 새로운 페퍼민트 애플 글리터를 가미해 위트 넘치는 8가지 신발과 가방 제품들을 출시했다.

특히 2020년 2월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었던 그린 컬러의 다양한 색조는 패션의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을 나타냈으며, 그 중에서도 지미추는 프레시하고 깨끗한 컬러인 ‘페퍼민트’와 ‘캑터스’를 컬렉션에 추가해 24:7라인과 시즌 제품에 다양하게 표현했다.

해당 컬렉션에서 슈즈 라인은 지미추의 시그니처 버클이 달린 SARESA 펌프스부터, 사랑스러움을 자아내는 보우타이 리본이 달린 GALA 플랫 슈즈, 지미추의 스테디 셀러 LOVE와 ROMY 펌프스로 구성되었다. 

가방 제품으로는 마이크로 사이즈이지만, 체인 스트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MINI PARIS 백부터 JC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 사랑스러우면서도 엘레강스랑 데이&나잇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한 VARENNE 클러치를 선보였다.

한편, 지미추의 페퍼민트 글리터 & 캑터스 컬러 제품들은 전국 지미추 백화점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지미추(Jimmy Choo)]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