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국내 언택트 여행지에서 줄리엔강과 함께한 ‘순간을 즐겨’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을 마음껏 떠날 수 없는 소비자들에게 여행에 대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

여수와 고흥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에 도전하는 줄리엔강의 순간순간을 생생하게 엿볼 수 있다.

배럴 마케팅 이재성 팀장은 “줄리엔강과 4년째 함께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은 ‘인생은 항상 도전이고, 새로운 영감’이라는 줄리엔강의 라이프 스토리에서 시작됐다.

그의 인생관이 담긴 다섯 가지 키워드 ‘여행’과 ‘모험’, ‘순간’과 ‘경험’, 그리고 ‘즐거움’을 주제로, ‘어디서 하는지 보다 무엇을 하느냐가 더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는 것에 주력했다”고 밝혔다.

줄리엔강

한편, 배럴은 이번 캠페인 공개를 기념하여 ‘맨즈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8월 12일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하는 ‘맨즈 스페셜 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출처 : 배럴 (BARREL)]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