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알케이드코리아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를 리런칭한다.

알프스 몽블랑의 가장 매력적인 능선 중 하나의 이름에서 탄생한 ‘페트레이’는 2002년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몽클레르 초창기 멤버들이 설립한 브랜드다. 

‘페트레이(PEUTEREY)’의 로고는 세 개의 레드 원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는 몽블랑의 가장 아름다운 봉우리를 상징한다.

20 F/W 시즌의 슬로건은 “Better Future is our everyday challenge (도전)”로 페트레이만의 24/7 도시적인 컬렉션을 전개한다.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독일, 러시아 등 전세계에 걸쳐 1,100여 개의 매장을 통해 전개되고 있으며, 밀라노, 로마, 파리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매 시즌 50가지 이상의 소재들을 사용한 컬렉션을 전개하며, 페트레이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증명하듯 완벽한 라인과 디테일이 살아있는 퀄리티를 보여준다.

 ‘5줄 스티치’는 대표적인 기술적 특징이기도 하다. 그 외 고급스러운 매트 블랙 스트래치 소재의 경량 패딩을 전개하여, 

가벼움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타 브랜드와는 차별적인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페트레이는 이번 리런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체형을 고려한 완벽한 피팅감의 아시안핏을 선보인다.

Goose, White Duck와 같은 최상급의 충전재를 사용하며, 100% 리사이클 생분해성 섬유로 만들어진 PrimaLoft 와 같은 친환경 충전재 사용으로 지속가능한 패션 아이템도 출시하고 있다.

오는 8월 15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본점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유통 선점도 나설 계획이다. 

첫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에게 페트레이 우산을 증정(선착순 100명)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페트레이 폰 홀더백을 증정(재고 소진 시까지) 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는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페트레이(PEUTEREY)]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